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QA

상품QA

상품QA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비대면 문화 확산으로인한 택배 배송지연 안내 ※
작성자 아클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6-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30
상품은 주문하신뒤 준비 기간이 필요 하여 기본 영업일 기준 2-3일 뒤 출고가 가능 합니다. (당일발송/익일수령 불가)
비대면 문화 확산으로 인해 출고된 상품에 대해 배송지연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택배사의 택배물량으로 인하여 배송이 많이 지연될수 있다고 합니다.
집화 장소에 도착 되었지만 기사님들께서 분류작업을 해야할 택배 물량이 계속 밀리고 있어서 집화 터미널에서 이틀간 머물러 있고 지연이 되는 경우 입니다.( 택배지연의 가장 큰 이유: 물품의 분류대기 및 작업 )
지역 택배 물량에 따라 발송후 3-5 일 까지 소요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고객분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지연 으로 인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상품 준비가 빨리 되면 이보다 먼저 보내드립니다.
당일출고, 익일수령 등등 어렵습니다.
배송준비가 들어간 이후에는 취소처리가 어렵고 일괄 발송처리 됩니다. 신중한 주문 부탁드립니다.
출고후 지역택배 물량에 따라 배송 지연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배송지연으로 인한 취소는 중간에 처리해 드리기 불가 하며, 배송이 느리다는 이유로 반품시 반품 배송비 부담이 발생 됩니다.
최선을 다하고 있으나 택배 물량에 따른 배송에 지연발생이 될 수 있으니 이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발송처리는 되셨는데 배송 조회시 배송 진행 내역에 아무것도 뜨지않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운송장 오류나 누락이 아닙니다.

물량이 너무 많아 당일에 전 물량이 이동되지 못하는 경우이며 물류센터와 택배사에서 물품 분류 및 이동하는데 시일이 소요됩니다.

보통 운송장 등록이 된 1-2일뒤 부터는 조회가 되시오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최대한 빨리 받아보시게끔 해드리려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택배 물량이 너무 많다보니 배송 지연이 될 수 있는점을 부디 양해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혹시라도 발송후 몇일이 지났는데도 받아 보지 못하신 경우엔 최선을 다해 처리해드리겠으니 문의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OK CANCEL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